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서울대동초등학교 축구부 학부모회 면담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9.04.25 조회수 1335

서울대동초등학교 축구부 학부모회 면담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이 4월 24일 오후3시 의장실에서 서울대동초등학교(교장 최영남) 학부모들과 면담을 가졌다.

 

대동초등학교 축구부는 최영남 교장, 유원연 교감과 최광원 감독, 홍석민코치의 지도 아래 총 53명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2019년칠십리 춘계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6학년부 우승 및 5학년부 3년 연속 우승’,‘제48회 서울소년체육대회 서울시 대표 선발전 2년 연속 우승’의쾌거를 이뤄내는 등 각종 굵직한 대회 수상 실적과 뛰어난 활약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날 면담에는 대동초등학교 축구부 최광원 감독과 홍석민 코치, 유서영 학부모회 회장을 비롯한 학부모 9명이 참석했으며, 초등학교 축구부의 운영방향과 애로사항, 그 외 현안사안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보람찬 시간을 가졌다.

 

윤준용 의장은, “초등학생들이 마음 놓고 스포츠 및 여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축구장 건립 등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을 위해 영등포구의회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행정사무감사 구민 의견 접수 … 주민의 의견 적극 수렴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제212회 임시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