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행정위원회

보도자료

HOME 위원회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늦어도 괜찮아요”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1.01.22 조회수 757

영등포구의회(의장 고기판)가 1월 21일 영등포구의회 3층 본회의장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택배 물량 폭증에 따른 택배노동자의 과로사 방지를 위한 “늦어도 괜찮아요.” 캠페인에 동참했다.

 

영등포구의회 고기판 의장과 장순원 부의장, 유승용 운영위원장, 오현숙 행정위원장, 김화영 사회건설위원장을 비롯한 영등포구의회 의원들이 참석하여, 의원들이 직접 작성한 “택배기사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택배노동자 과로사 예방, 노사합의를 환영합니다!”, “행복을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택배 기사님 고마워요”, “택배기사님들의 과로를 예방합시다.”, “배송지연 양해하기”, “고마운 마음을 미리 전하세요.”, “설 선물 미리 보내 택배 과로 막읍시다.”, “늦어도 괜찮아.”라고 적힌 택배 노동자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과로를 예방하고자 하는 팻말을 들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고기판 의장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활동이 확산되면서, 택배 물량이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그럼에도 택배배송은 문제없이 정상적으로 잘 이루어졌는데, 그것은 택배 노동자들의 희생에 따른 결과라고 생각합니다.”라며 택배 노동자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설 명절에는 조금 늦더라도 기다리는 여유를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하였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조회된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