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행정위원회

보도자료

HOME 위원회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의원들 및 사무국직원 설맞이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1.02.08 조회수 702

영등포구의회(의장 고기판)가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 둔 2월 8일 영등포전통시장 및 대림동 우리시장을 찾아 피켓을 들고 정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장보기를 진행하였다.

 

이날의 행사는 영등포구의회 의원들과 구의회사무국 직원들이 함께 하였으며, 코로나로 침체된 관내 소상공인 및 지역경제 살리기의 일환으로 캠페인을 통해 전통시장 살리기와 지역 시장 장보기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영등포구의회 의원들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2인1조로 피켓을 들고 교대로 정통시장 살리기를 홍보한 후, 사무국 직원들과 함께 명절 제수용품과 식료품을 구입하였으며, 시장을 돌며 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고기판 의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전통시장 및 관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고충이 매우 큽니다. 민족 고유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과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영등포전통시장과 대림동 우리시장을 방문하게 됐습니다.”라며 “시장 상인 여러분, 그리고 , 관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여러분, 조금만 더 힘냅시오. 올해에는 코로나19 극복과 함께 지역경제를 활성화하여, 영등포구 주민들이 평범한 일상 속에서 웃을 수 있도록 영등포구의회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영등포구의회의 코로나19 극복과 함께 지역경제 살리기에 대한 굳은 의지를 밝혔다.

 

또한, “주민 여러분께서도, 이번 설에는 신선한 먹거리와 따뜻한 정이 넘치는 가까운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시장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라며 주민들에 대한 전통시장 이용에 대한 당부의 말을 남겼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조회된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