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사회건설위원회

보도자료

HOME 위원회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결산검사위원 위촉… 대표위원에 이미자 의원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1.03.11 조회수 225

영등포구의회(의장 고기판)는 11일 오전 11시 30분에 의장실에서 2020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구의회는 지난 2월 26일 열린 제22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2020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으로 영등포구의회 이미자 의원(비례대표)과 정찬선 세무사,강동순 회계사를 선임했다.

 

결산검사는 오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30일간 진행되며, 2020회계연도의모든 세입·세출예산이 구의회에서 승인한 대로 목적에 맞게 집행되었는지 규명하고재정운영성과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할 예정이다.

 

고기판 의장은 위촉식에서 “지난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추가경정예산 편성으로 이번 결산검사는 더욱 복잡하고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하지만, 영등포구의 한 해 살림살이가 올바르게 집행되었는지 확인해야하는 매우 중요한 자리이므로 결산검사위원들은 사명감을 가지고 철저히 임해주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결산검사 대표위원으로 선임된 이미자 의원은 “구민의 혈세로 이루어진 예산인 만큼 적정·적법하게 집행되고낭비된 요인은 없었는지를 꼼꼼히 검토하겠다.”라며, “이번 결산검사를 통해 영등포구의 재정건전성이확보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조회된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