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사회건설위원회, 제215회 임시회 현장방문 실시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0.01.22 조회수 1266

영등포구의회 사회건설위원회, 제215회 임시회 현장방문 실시

 

영등포구의회 사회건설위원회(위원장 박미영)는 7월 23일 관내 청소년 시설을 방문해 프로그램 운영 현황 등 점검에 나섰다.

 

당일 현장방문에는 박미영 위원장, 이규선 의원 부위원장 등을 비롯한 사회건설위원 전원이 참석했으며, 위원들은 ▲청소년자율문화공간(언더랜드) ▲청소년문화의집을 각각 방문해 현장을 꼼꼼히 점검했다.

 

우선 위원들은 현장에서 현황 보고를 받은 후, 시설을 둘러보며 개선사항 등을 상세히살폈다. 특히 체험 공간에서는 위원들이 직접 체험을 해보고, 위원 간 불편점이나 소감을 나누기도 했다.

 

위원들은 현장에서 △청소년 하교 시간에 맞는 운영시간 확대 조정 △제습기 비치 등 실내 공기질 향상 노력 △편의 시설 개선 등 지속적 모니터링 실시 △화재 예방대책 강구 △건물 노후화에 따른 향후 시설보수 계획 수립 철저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현장종사자 역량 강화 등을 주문했다.

 

박미영 위원장은 “청소년은 영등포의 미래인 만큼, 청소년들이 즐겁게 이용하고 나아가 정서적 함양을 이룰 수 있는 공간으로 점점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관계부서에서는 최선을다하기 바란다. 사회건설위원회에서도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정책 마련 및 지원 사업 확보를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행정사무감사 구민 의견 접수 … 주민의 의견 적극 수렴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제212회 임시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