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YDP 미래평생학습관 개관식 참석 및 리모델링된 대림도서관 방문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1.06.21 조회수 1633

영등포구의회(의장 고기판) 의원들이 6월 18일 오후 2시 영등포구 대림동에 있는 YDP 미래평생학습관(도신로4길 20) 개관식에 참석한 후, 리모델링하여 지난 1월 19일부터 부분개관한 대림도서관(도신로 27)을 방문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영등포구의회 고기판 의장 및 장순원 부의장, 유승용 운영위원장, 오현숙 행정위원장, 김화영 사회건설위원장을 비롯한 영등포구의회 의원들과 김민석 국회의원 및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개관식은 평생학습관 5층 강당(YDP홀)에서 진행되었으며, 추진경과 보고와 홍보영상을 시청한 후 내빈들의 축사를 진행하고 신축된 시설을 살펴본 다음, 1층 평생학습관 정문으로 내려와 현판식을 진행한 후 개관식을 마무리했다.

 

이어 의원들은 리모델링하여 금년 1월 19일부터 부분 개관한 대림도서관을 방문하여 경과보고를 청취한 후 도서관 시설에 불편한 점은 없는 지를 점검했다.

 

고기판 의장은 “YDP미래평생학습관은 구민에게 꼭 필요한 세대별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이다.”라며, “다양하고 유익한 평생학습 프로그램과 구민에게 필요한 공간으로 준비된 만큼, 자기개발이 필요한 구민이면 누구나 자유롭고 편안하게 이용하며 YDP미래평생학습관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YDP 미래평생학습관 개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2022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제231회 정례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