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회, 제215회 임시회 현장점검 실시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0.01.22 조회수 975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회,

제215회 임시회 현장점검 실시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회(위원장 김재진)는 7월 24일 영등포구청 별관을 방문해 늘푸름학교 등 별관 주요시설 및 학습 프로그램 운영 현황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점검에는 김재진 행정위원장, 허홍석 의원(부위원장)을 비롯한 행정위원 전원이 참여했으며, 의원들은 늘푸름학교,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곤충체험학습장을 각각 방문한 후 사회복지과 등 별관의 주요 부서들을 방문하여 꼼꼼히 살폈다.

 

의원들은 현황보고를 받은 후 대체육관, 헬스장, 수영장 등 시설 내부를 꼼꼼히 둘러보았다.

 

이어서 의원들은 현장에서 수영장 배수시설 개선·보완, 대체육관 조명 조도 조정, 락커룸 도난방지 센서 설치 등을 주문했다.

 

2004년 개관한 영등포제1스포츠센터는 시설 노후로 인해 안전사고가 우려되고 이용 불편민원이 발생함에 따라, 사업비 45억 5400만 원을 투입해 올해 2월 공사를 마무리하고 3월 재개관(수영장은 4월 재개관)했다.

 

의원들은 “본 사업이 결실을 잘 맺을 수 있도록 세부 마무리를 철저히 하기 바라며, 관련 민원사항을 빠짐없이 검토해 구민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증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행정사무감사 구민 의견 접수 … 주민의 의견 적극 수렴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제212회 임시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