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영등포구 골목상권 살리기 챌린지’ 동참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0.02.26 조회수 750

영등포구의회(의장, 윤준용)가 코로나 19로 침체된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해 2월 17일 영등포구 당산동 소재의 식당을 방문하여 의원들 및 구의회 직원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며 소상공인을 응원하였다.

 

이날의 행사는 영등포구청에서 코로나 19로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 운동의 일환으로 시행하고 있는 ‘영등포구 골목상권 살리기 챌린지’에 참여키 위해 진행된 행사로 영등포구의회 의원들은 식당 상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영등포구 소상공인을 살리기 위한 대책을 논의하였다.

 

이에 따라 영등포구의회는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매일 운영되고 있는 구내식당을 매주 월요일에 운영하지 않기로 결정함으로써, 관내 소상공인의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하였다.

 

윤준용 영등포구 의장은 “관내 지역 경제 살리기라는 좋은 취지의 ‘영등포구 골목상권 살리기 챌린지’에 동참하여 기쁘다.”라며 “영등포구를 위해 영등포구청과 함께 코로나 19에 따른 예방 및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였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코로나19 대비 제219회 임시회 긴급 개회
이전글 윤준용 영등포구 구의회 의장, 서울시립 문래 청소년 수련관 방역 현장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