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영등포구 재난안전 대책본부 현장점검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0.02.10 조회수 739

영등포구의회는 30일 영등포구 보건소 3층에 설치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영등포구 재난안전 대책본부를 방문’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 및 대책 상황에 대해 현장점검을 실시하였다.

 

이날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 권영식 부의장, 김길자 운영위원장, 김재진 행정위원장을 비롯하여, 고기판·김화영·박정자·오현숙·유승용·이규선·이미자·장순원·정선희·허홍석·최봉희 의원및 이경애 영등포구의회 사무국장 등이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계획에 대해 보고받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번 영등포구의회 현장 점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빠른 확산에 따른 구민들의 불안감이 증가되고 있는 상황에서 영등포구 재난안전 대책본부 방문을 통해, 현장 대책 및 대응방안을 점검하고 의회 차원의 지원방안을 마련하여 영등포구 구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시행하였다.

 

윤준용 의장 및 의원들은 “영등포구에는 중국인들이 밀집하여 거주하는 지역이 많이 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방지가 가장 중요하다”라며, “이런 영등포구의 지역 특수성에 따라 영등포구는 방역을 위해 집중적으로 모니터하고 예방에 힘써야 한다.”라고 하였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윤준용 영등포구 구의회 의장, 서울시립 문래 청소년 수련관 방역 현장 방문
이전글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 지역 축구회 시무식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