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청양군의회 의원단 접견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9.04.25 조회수 1741

영등포구의회, 청양군의회 의원단 접견

 

 

영등포구의회(의장 윤준용)는 10일 오전11시 의회 운영 및‘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를 벤치마킹하고 양 의회 간 교류를 증진시키기 위해 방문한 충남 청양군의회(의장 구기수) 의원단을 맞이했다.

영등포구와 청양군은 1995년 자매결연을 체결하였고 최근 청양군에‘영등포구 모두휴(休) 청소년 야영장’을 개관하는 등 서로 지속적이고도 활발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차미숙 고령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의원 4명과 관계 직원들은 먼저 본회의장과소회의실, 의원 연구실 등 의회 시설을 두루 견학한 후 양 기관 간 교류 증진을 위한 환영 행사 및 차담회를 갖고, 이어 봄꽃축제 행사장을 둘러보았다.

차미숙 부의장은 “환대에 감사하며, 지역발전과 함께 양 기관의 값진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동반자로서 함께 노력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권영식 부의장은“청양군의회의 귀한 발걸음을 환영하며, 오늘 방문을 계기로양 기관이 상호 폭 넓은 교류와 협력을 통해 상생 발전을 도모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행정사무감사 구민 의견 접수 … 주민의 의견 적극 수렴
이전글 영등포구의회, 제212회 임시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