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제26회 환경의 날 맞아‘안양천 북극곰 구하기 프로젝트’ 참석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1.06.07 조회수 509

영등포구의회(의장 고기판) 의원들이 6월 5일 오전9시 안양천 영롱이억새1구장 옆 광장에서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열린 ‘안양천 북극곰 구하기 프로젝트’행사에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는 제26회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안양천 수변공원에 두 종류의 어미 곰, 아기 곰 북극곰 조형물을 전시해 날로 심각해지는 기후위기와 환경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환경 유공자 및 단체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기념식 등 다양한 환경 관련 프로그램으뢰 진행되었다.

 

의원들은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해 온 유공자 및 유공단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후, 6월 13일까지 전시되는 북극곰 조형물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였다.

 

고기판 의장은 “최근 지구온난화로 인해 다양한 환경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라며, “환경은 미래세대에게 잠시 빌려 쓰고 있는 미래의 유산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지금 세대뿐만 아니라 미래 세대를 위해서라도 환경을 더욱 잘 보존하여 물려줘야 한다.”라고 환경 보호에 대한 강한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제231회 정례회 개회
이전글 서울 영등포구의회, 경상북도 울릉군의회와 우호교류 업무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