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최봉희 의원

영등포본동, 신길3동

최봉희의원입니다.


보도자료

HOME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2020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우수 소상공인 제품 전시·판매전 참석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0.11.05 조회수 1989

영등포구의회(의장 고기판) 의원들은 5일 오전 11시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열린 ‘2020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우수 소상공인 제품 전시·판매전’에 참석했다.

 

소상공인의 날(11월 6일)을 맞아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한 소상공인 격려 및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중·소상공인과 유관단체의 협력을 위해 열린 이날 행사에는 지역 소상공인연합회, 상공인회, 소공인협회 회원 및 신용보증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판매부스를 마련하여 관내 중·소상공인의 우수제품 홍보 및 전시·판매할 수 있게 하였다.

 

의원들은 행사장 주변 판매부스를 돌아다니며, 코로나 19로 어려운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와 함께, 소상공인들의 노고를 격려하였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소상공인들과 유공 표창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고기판 의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으셨을 소기업 소상공인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관내 37개 우수업체의 제품을 전시·홍보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과 소통하고 침체된 경기를 회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하였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조회된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