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차인영 의원

신길4·5·7동

차인영의원입니다.


보도자료

HOME 의정활동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회, 제232회 임시회 현장방문 실시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1.10.08 조회수 1256

영등포구의회 행정위원회(위원장 오현숙)는 9월 1일 지역 현안과 관련된 주요 시설에 대한 점검에 나섰다.

당일 현장방문에는 행정위원회 오현숙 위원장, 최봉희 부위원장을 비롯해 유승용 의원, 이용주 의원, 장순원 의원, 정선희 의원, 차인영 의원이 참석했으며, 의원들은 △안양천 하천변(신정교~한강합수부)를 방문해 안양천 보행로 및 편의시설, 종합체육벨트 조성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 의견 수렴으로 진행했다.

먼저 의원들은 자전거·보행자도로 및 장미원 등 편의시설 현장을 확인하며 관계자로부터 하천변 보행로 추진방향 및 정비계획, 각종 편의시설 운영·관리 계획에 대하여 설명을 듣고 양평동~문래동을 인접한 안양천을 대대적으로 명소화·고도화 사업으로 전 구간 고르게 개선해 나갈 것을 요청했다.

또한, 2019년부터 조성 진행 중인 안양천 종합체육벨트 조성 현장으로 이동하여 갈대야구장, 테니스장, 파크골프장 등의 추진사항과 관리운영계획에 대하여 설명을 듣고 현장을 확인했다.

의원들은 생활체육시설인 파크골프장이 현재 영등포파크골프협회에서 운영 중인데 협회 운영방식에 문제가 없도록 관리감독을 요청했고 추후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에서 위탁 운영할 경우 안양천 내 체육시설물들의 철저한 관리를 위해 사무실 시설 개선의 필요성을 언급했다.

오현숙 행정위원장은 이 날의 현장방문에 대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지치고 힘든 이 시기에 안양천이 많은 구민에게 힐링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영등포구의회는 살기 좋은 영등포를 만들기 위해 주민생활과 밀접한 시설에 좀 더 철저히 살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하며 현장방문일정을 마무리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조회된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