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주민불편사항 접수센터」 설치· 운영 | |||||
---|---|---|---|---|---|
작성자 | 영등포구의회 | 작성일 | 2006.11.30 | 조회수 | 6145 |
영등포구의회(의장 김영진) 는 125회 정례회 기간 동안 구민의 불편사항을 직접 들어 주민과 함께 하는 열린 의정을 구현하고자 「주민불편사항 접수센터」를 설치· 운영한다. 접수사항은 구민생활과 밀접한 청소, 교통, 주택 행정 및 사회복지분야에 관련된 불편 및 건의사항 등이며, 기간 중 접수된 주민 불편사항등은 제125회 2006년도 제2회 정례회 중 행정사무감사 및 구정질문, 예산심의를 통해 대안을 제시하고, 생생한 구민의 소리를 구정에 반영하고자 한다. □ 운 영 현 황 ○ 접수기간 : 2006. 11. 20 ~ 12. 19 (30일간) ○ 접수센터 : 영등포구의회 사무국 (☎ 2670-4016~7) ○ 접수방법 : 해당 구의원 및 의회사무국에 유선 신고 ○ 접수사항 : 구정 관련 불편 및 건의사항 등 전반 |
|||||
첨부 |
|
다음글 | 제126회 영등포구의회 임시회 개최 |
---|---|
이전글 | 제125회 영등포구의회 제2차 정례회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