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결산검사위원 위촉식 진행… 대표위원에 김길자 의원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2.03.24 조회수 296

영등포구의회(의장 고기판)는 24일 오전 ‘2021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구의회는 지난 3월 18일 열린 제23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2021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으로 영등포구의회 김길자․이규선 의원(영등포동, 당산2동)과 정찬선․성영록․채상병 세무사,이한송 회계사를 선임했다.

결산검사는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29일까지 30일간 진행되며, 2021 회계연도의모든 세입·세출예산이 구의회에서 승인한 대로 목적에 맞게 집행되었는지 규명하고재정운영성과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할 예정이다.

고기판 의장은 위촉식에서 “결산검사는 건전한 재정운영의 밑바탕이 되는 매우 중요한 심사인 만큼 결산검사위원들께서는 사명감을 가지고 영등포구의 한 해의 살림살이가 올바르게 집행되었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주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결산검사 대표위원으로 선임된 김길자 의원은 “구민의 혈세로 이루어진 예산인 만큼 적정·적법하게 집행되고낭비된 요인은 없었는지를 검토해 영등포구의 재정건전성이확보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친선결연도시 울릉군의회 방문
이전글 제236회 영등포구의회 임시회 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