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의장에 박정자 의원, 부의장에 김종태 의원 선출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10.07.13 조회수 1000
영등포구의회가 지난 7일 제6대 영등포구의회 첫 임시회를 열고 의장에 박정자 의원, 부의장에 김종태 의원을 선출하였다.

이날 연장자인 박정자 의원의 의장 직무대행으로 진행된 1차 본회의에서 박정자 의원(한나라당)을 제6대 영등포구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하였다. 부의장은 9일 3차 본회의에서 김종태 의원(한나라당)이 선출되었다.

의장으로 당선된 박정자 의원은 “여러 가지로 미흡한 데도 불구하고 중책을 맡겨 주어 깊이 감사드리며, 오랜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2년 동안 41만 구민과 구의회를 대표하여 한층 발전하는 영등포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부의장으로 당선된 김종태 의원은 “영등포구의회가 더욱 더 화합하고 노력하는 의회가 되도록 동료 의원님들과 함께 열심히 뛰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12일 제4차 본회의에서 2010년 제1차 정례회 집회일에 관한 안건이 처리되어 정례회 집회일이 9월 1일로 결정되었으며,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 및 위원장 선출에 관한 안건은 처리하지 못한 채 폐회하여 다음 회기에 처리하게 됐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2010 알뜰도서 교환시장
이전글 자원봉사대학 수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