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수해복구 지원금 전달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2.10.07 조회수 176

- 영등포구의회에서 서울시 집중호우 특별재난지역 위문금 전달식 진행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는 최근 기록적인 폭우와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자치구에 구호성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106일 영등포구의회 본회의장에서 진행됐으며,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를 대표하여 최동철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회장(강서구의회 의장)이 정선희 영등포구의회 의장에게 전달했다.

위문금은 최근 폭우로 서울시 집중호우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영등포구, 관악구, 동작구에 나눠 전달될 것이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를 통해 수해복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최동철 서울특별시구의회 의장협의회 회장은 “115년만의 기록적인 폭우로 많은 피해가 있었던 서울 5개 자치구에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를 대신해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피해복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선희 의장은 우리 지역에서 발생한 수해에 관심을 가지고 위로를 전해주신 대한민국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에 감사드리며, 구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의회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239회 영등포구의회 2022년도 제1차 정례회 폐회
이전글 제1회 영등포구의회의장기 청소년 풋살대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