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의회에바란다

HOME 구민광장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브라이튼 도서관 관련 행정에 분노하며
작성자 강** 작성일 2023.09.11 조회수 222
민주주의 국가에서 국민들의 투표로 뽑힌 대표자들은 성심 성의껏 유권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최대 다수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향으로 노를 저어가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다수의 이익이라함은 금전적인 부분에 있기도 하지만 때로는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그 무엇인 경우도 있기에 대표자들은 더욱 더 현명한 결정들을 위해 항시 힘써야 합니다.

브라이튼 도서관 건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그 무언가의 가치를 위한 것입니다. 책을 멀리하는 문화, 유튜브에만 빠져 사는 시류 속에서 사람들이 쉽게 찾아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해야할 의무는 선출된 대표자들과 행정가들 모두에게 있으며, 결정된 사안에 대해 이렇게 손바닥 뒤집듯 하는 처사는 쉽사리 납득할 수 없는 처사라 생각됩니다.

지금이라도 올바로이 잡아 되돌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 공간에 일년에 드는 40억의 비용은 크다면 클 수 있는 돈이지만, 잘 조성만 해놓으면 MZ 세대들이 쏟아져오는 더현대서울과 입지적인 시너지를 이뤄 우리 구의 자랑이 될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홍보의 장이 될 것임에도 분명하고 말입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답변]
이전글 브라이튼 도서관 원안대로 추진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