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영등포구의회는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한 번 더 생각하고, 한걸음 더 뛰겠습니다!

보도자료

HOME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영등포구의회, 제9대 전반기 원구성 마무리
작성자 영등포구의회 작성일 2022.07.12 조회수 403

영등포구의회(의장 정선희)11일 제238회 영등포구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제9대 전반기 부의장과 상임위원 구성, 상임위원장 선출을 마쳤다.

앞서 8일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 의장에는 정선희 의원(영등포본동, 신길3)이 과반수 지지를 얻어 당선됐다.

이어 11일 열린 제2차 본회의에서 전반기 부의장 최봉희 의원이 당선됐으며, 상임위원회 위원을 선임하고 운영위원장 유승용 의원, 행정위원장 신흥식 의원, 사회건설위원장 이성수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상임위원회별 위원은 운영위원회 유승용(위원장남완현(부위원장김지연·박현우·양송이·우경란·이순우·전승관 의원, 행정위원회 신흥식(위원장우경란(부위원장김지연·박현우·양송이·이규선·임헌호·최봉희 의원 사회건설위원회 이성수(위원장전승관(부위원장남완현·유승용·이순우·이예찬·차인영·최인순 의원이다.

정선희 의장은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점, 감사한 마음과 함께 한없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동료의원들이 구정에 대한 견제, 감시를 비롯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최봉희 부의장은 앞으로 2년동안 혼신의 힘을 다해 의장님을 보좌하여 모든 의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협치하면서 역동적이고 변화하는 영등포구의회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다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영등포구의회, 제9대 의회 개원식 개최 …‘공식 출범’
이전글 제238회 영등포구의회 임시회 개회